본문 바로가기
연예

심형래 니트 어떤 브랜드이고 가격대는..?

by 행복한 하루! 2021. 2. 2.

 

심형래 니트 어떤 브랜드이고 가격대는..??

 

1호가 될 순 없어 개그맨 심형래씨의 니트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미 지난 방송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만

저도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심형래니트라고 하면 바로 나타나는데 

바로 

메종키츠네 자카드 폭스헤드 스트라이프 니트 카키 입니다!

어휴 이름도 참 기네요

 

가격대는 약 47

사이즈는 S, M, L, XL

가격대가.. ㅎㄷㄷㄷㄷㄷ

 

 

 

꾸준하게 판매되어온 니트 같은데

개그맨 심형래씨가 입고 나와서 인기를 모으게 된것 같네요.

 

디자인을 봐서는.. 남성이 입으면 예쁠것 같지만

여성분들도 많이 구매해서 입는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이날 개그맨 심형래씨 외 다른 분들의 옷들도 예쁜게

상당히 많았지만 심형래씨의 옷이 유독 눈에 띄어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입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