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허니버터순살치킨! 자연을 담은 자담치킨! 조금... 물리는 맛..

by 행복한 하루! 2021. 6. 11.

허니버터순살치킨!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어요!

본가에서는 자담치킨을 정말 많이 먹어서

자담치킨이 익숙한데

자취하고 있는 곳은 자담치킨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새로 생겨서 반가운 마음에 달려갔습니다!

이번에는 평소에 먹지 않았던

허니버터순살치킨을 주문해봤어요!

허니버터과자 맛이 나려나..?

어떤 맛일까.. 기대반 설렘반 ㅎㅎ

치킨을 받자마자 은은한 버터향이 쫙~~ 퍼졌어요.

집안 곳곳 버터향이 ㅎㅎ

본래의 치킨향과 버터향.. 그리고 달콤한 향이

혼합되어 집안을 자담치킨처럼 만들어버렸어요.

하나 집어들고

한입 베어물었는데

아...

부드러운 속살이 살살 녹네요 녹아 ㅠㅠ

 

튀김도 골고루 잘

입혀졌고

치킨도 잘 익었고..

부드러운 순살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ㅠㅠ

바삭바삭한 튀김에 부드러운 살..

그리고 달콤함과 부드러운 버터향이

입안을 가득 메우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ㅠㅠ

치킨 먹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그런 행복감이었어요 :):)

 

근데 약간의 아쉬운점이 있었는데..

버터향이 강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물릴 수 있어요..

저도 먹다가 버터향이 너무 강해서

쫌~ 물리더라고요.

 

그래서 콜라가 필수 아닌 필수였어요.

(원래 콜라는 필수이긴 하지만 ㅎㅎ)

그리고 원래 치킨먹으면서 치킨무 잘 안 먹는데

이 허니버터순살치킨을 먹을 때

치킨무 없이는 못먹겠구나.. 생각했을 정도였어요..

근데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ㅋㅋ

그냥 그자리에서 순삭 했네요.

결론!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도 골고루 잘 입혀졌고,

속 살도 부드럽게 잘 익혀졌어요!

단, 버터향이 강해 먹다보면 물릴 수 있어요.

한번쯤 도전해볼 맛이긴 하나,

다음에는 다른맛을..먹어봐야겠네요!!

버터향이 좀 줄어든다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